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10주년 기념 에디션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10주년 에디션이 찾아왔습니다! 공포와 액션, 짜릿한 멀티플레이로 채워질 새로운 10년이 시작됩니다. 살인마 5명과 생존자 5명이 포함된 알찬 구성으로, 안개 속 여정을 시작하기에 더없이 좋은 에디션입니다. 살인마 고스트 페이스 데스슬링거 악귀 언노운 기사 생존자 세이블 와드 미카엘라 리드 유이 키무라 비토리오 토스카노 자리나 카시르 + DLC 독점 아이템 6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