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자라는만큼 마음이 자라지 않으면 어떤 일이 일어나죠? 어린 아이의 두려움과 불안이 장성한 성인 남성의 몸에 갇힌 모습이 되죠. 전기톱을 휘두르는 성난 몸? 가족의 뜻을 거스르는 대가를 아는 사람이죠. 누군가 스튜 안에 뭐가 들었는지 알아낸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레더페이스는 단지 살갗으로 뒤덮인 불안정한 미치광이가 아닙니다. 그는 인정받고 싶어 하고 공감받고 싶어 합니다. 결코 의문을 품지 않는 경비견, 수호자, 눈 먼 문지기. 그리고 그의 전기톱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