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est Worlds Bundle
The Darkest Tales 악몽이 현실로 스며들 때, 우리들이 어린 시절부터 믿어온 마법의 힘을 가진 존재들만이 도움을 줄 수 있다. 용감한 테디베어가 “행복하게 오래오래”의 너머로 향해 주인 알리시아를 구하러 간다. Blind Fate: Edo no Yami 포스트 아포칼립스 일본을 배경으로 한 하드코어 사이버 사무라이 게임에서 한계에 도전하라. 원하는 무기로 적의 공격을 받아넘기고, 임플란트를 사용해 일본 민속에서 온 막을 수 없는 보스들의 약점을 공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