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4: Dark Dreams Don't Die
시간 여행으로 살해된 아내의 진상을 밝혀내고 이를 저지하려 한 형사. "메멘토"라 불리는 물체를 통해 과거의 세계로 뛰어들 수 있는 그의 초자연적인 힘을 이용해 아내의 죽음 뒤에 가려진 진실을 밝혀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