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24년 동안 펼쳐진 전쟁의 숙적에 대항하여 인류를 구원해보세요. 험난한 길이 펼쳐지겠지만, 나노슈트와 함께라면 희망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중요한 순간에 적을 조용하게 처리하거나 강력한 화염으로 적들을 불태워보세요. 무슨 수를 써서라도 세상을 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