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Simulator - Spaceport Bundle
강력한 굴삭기와 빠른 로켓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무엇을 고르시겠어요? 어려운 결정이죠? Construction Simulator – Spaceport Bundle에서는 둘 다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특별 에디션에는 Construction Simulator 기본 게임은 물론, Spaceport Expansion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상적인 건설 작업에 우주를 테마로 한 건설 작업으로 재미를 더하고 싶은 분들에게 딱 좋은 선택이죠! 24개 유명 브랜드의 라이선스를 받은 80개 이상의 장비와 차량 중 선택하여 건설을 시작해 보세요. 이러한 브랜드 중에는 Caterpillar 또는 Liebherr와 같은 Construction Simulator 클래식뿐만 아니라, DAF와 Wacker Neuson 같은 새로운 파트너도 있습니다. 다양한 지도에서 플레이하세요. 각 지도에서 다양한 캠페인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목가적인 가상의 유럽 도시인 Friedenberg와 미국에서 영감을 받은 Sunny Haven, Spaceport Expansion 전용 열대 반도에서 건설을 시작하세요. 이 열대 반도에서는 연구 위성을 우주로 보내는 데 필요한 시설을 건설하는 작업을 맡게 됩니다. 공사 현장에서 도움이 필요하다면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통해 친구들과 팀을 이뤄 작업하세요. 최대 3명의 플레이어와 힘을 합칠 수 있습니다. 무엇을 망설이고 계신가요? GET TO 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