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Simulator - Spaceport Expansion
우주 탐험에 기여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 본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Construction Simulator에 Spaceport Expansion을 더해보세요! 이 DLC에서는 우주 정거장을 처음부터 건설해야 하는 열대의 반도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각각 3개의 미션이 있는 2개의 새로운 캠페인과 2개의 미션으로 이루어진 장대한 파이널 캠페인에서는 외우주로 연구 위성을 성공적으로 발사할 수 있도록 연구 센터, 로켓 발사대를 비롯한 여러 가지 시설을 건설해야 합니다. 추가 미션이 있는 이 새로운 작업으로 40~50시간의 플레이 시간을 더해줍니다. 광범위한 멀티플레이어 세션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는 건 어떤가요? 거대한 공사 현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