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swick Pro Billiards
Brunswick Pro Billiard는 모든 플랫폼을 통틀어 가장 현실적이고 몰입도 높은 당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Brunswick 사의 공식 라이선스 제품으로, 실제 당구대와 당구채, 당구공 세트를 이용합니다. 온라인에서 친구나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여 Brunswick 달러를 획득하세요! 그리고 상금을 사용하여 장비와 당구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인공 지능 상대와 경기를 치르며 실력을 연마하고, 로컬 멀티플레이어 경기에서 친구와 대결하고, 다양한 게임플레이 옵션이 제공되는 싱글플레이어 도전 모드를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