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0 Brunswick 달러
Brunswick 달러는 온라인 매치에서 상대와 경쟁하고 싱글 플레이어 도전 모드를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비와 당구대를 업그레이드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