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l's Pub
"단순하고 지루한 카드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카드 테이블에서 시간을 보내는 훨씬 더 흥미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위험 부담이 없는 게임의 흥미로운 점은 무엇일까요? 테이블을 선택하세요. 게임을 선택하세요. 상대를 선택하세요. 게임을 시작하고 마지막으로 살아남아 모든 돈을 가져가는 사람이 되세요. 운, 허세, 베팅이 전부입니다. 화약 냄새가 나나요? 이번 라운드에서 상대방 중 한 명이 이기는 패를 가지고 있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에는 같은 상황에 처하지 않을 거라고 확신하시나요? 운을 시험해볼 준비가 되셨나요? 라이어스 펍은 성공과 부를 향한 첫걸음이 될 수도 있고, 마지막 발걸음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수많은 모험가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회를 잡으세요. NOSTRA.GAMES 팀의 흥미진진한 새 게임을 확인해 보세요. 누가 진짜로 이곳을 운영하는지 모두에게 보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