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올인원 컬렉션으로 Before Exit: Gas Station의 결정판을 경험하세요! 이 번들에는 게임 본편, 두 개의 주요 확장팩, 그리고 주유소의 불안한 세계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사운드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 내역: 1. Before Exit: Gas Station (본편): 관찰력만이 출구로 향하는 유일한 길인 핵심 경험. 2. Daylight DLC: 완전히 새로운 빛 아래에서 주유소를 관찰하세요. 3. Midnight DLC: 진정한 긴장감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