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 Raiders - Server Slam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서버 슬램 오픈 테스트를 통해 ARC Raiders를 경험하세요. 출시 전에 플레이할 마지막 기회입니다. 스쿼드를 꾸리고 달력에 표시해 두세요. 테스트에 참여한 레이더에게는 독점 서버 슬램 배낭을 드립니다. 이 역사적인 순간에 저항군과 함께했음을 보여주는 영원한 징표로, 풀 게임을 구매하면 게임 출시 시 지급됩니다. 러스트 벨트가 부릅니다! ---- 서버 슬램은 10월 17일에 시작하여 10월 19일에 종료됩니다. Embark Studios는 꾸준히 피드백을 받아 개선을 거듭하는 중입니다. 신규 콘텐츠, 성능 개선, 밸런스 조정 및 사용성 개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테스트에 참여하려면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 수색하고, 살아남고, 번영하라 ARC Raiders의 게임플레이는 위험천만한 머신들이 지배하는 지상과 생동하는 지하 사회 스페란자 사이를 오가며 진행됩니다. 나만의 작업장에서 장비를 제작하고, 수리하고, 업그레이드한 후, 황폐해졌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세상이 놓인 지상으로 올라가 잔해들을 수색하세요. 솔로로 혹은 최대 3인 파티로 플레이하며 곳곳에 도사리는 아크 머신의 위협을 피하고, 동료 생존자의 예측 불가능한 선택과 맞닥뜨리세요. 결국 어떤 레이더가 될지, 승리를 위해 무엇까지 할 수 있을지 결정하는 건 자신뿐입니다. 몰입감 넘치는 세계를 탐험하라 출시와 동시에 4개의 맵을 탐험하세요. 지하 사회가 발전하고 영역을 넓혀감에 따라 더 많은 맵이 드러납니다. 각 목적지는 두 번이나 파괴된 세계의 무게와 새롭고 오래된 갈등의 상흔을 고스란히 품고 있습니다. 잔해를 샅샅이 뒤져 귀중한 전리품을 찾아내고, 자연에 서서히 잠식되어 가는 과거의 퍼즐 조각을 하나씩 맞춰보세요. 계속해서 바뀌는 맵 환경 덕분에 어떤 런 경험도 같지 않을 것입니다. 변화무쌍한 날씨, 적, 머신이 예측 불허의 위험이 더해집니다. 자기 몫을 쟁취하라 대담함과 용맹함을 기반으로 형성된 사회. 레이더로서 자기 몫은 자기가 쟁취해야 합니다. 손에 넣은 전리품을 팔아 코인을 챙기거나, 제작에 사용해 완전히 새로운 장비를 만들고 갈수록 위험해지는 정면 승부에 대비하세요. 승리와 역경은 모두 값진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스킬을 잠금 해제하면 완전히 새로운 플레이가 가능해지죠. 거기다 서로 다른 목적과 문제를 지닌 여러 상인이 제시하는 퀘스트를 하나씩 완료해 나가다 보면 시종일관 도사리는 붕괴의 위협 아래에 놓인 공동체 속에서 갈등과 동지애를 맛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