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inofa
Akinofa 는 로그라이트 요소를 이용한 아케이드 슈팅 게임입니다. 이 어려운 로그라이트 슈팅 게임에서 초록 불꽃의 미스터리한 언데드 물고기, Akinofa를 제압하세요! 가능한 많은 적을 이겨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세요. 여러분의 친구들과 세계 랭킹에 도전하세요! 각각의 모든 행동이 중요합니다! 레벨을 완료하지 않더라도, 당신이 수집하는 모든 코인은 영구적인 업그레이드에 사용될 수 있도록 금고에 보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