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Eidolons
평화로웠던 베네리오 왕국은 정복왕 루디빅터스의 침략을 받아 신생 제국의 지배 아래 놓이게 되고, 곧 전 대륙은 제국의 무자비한 폭정에 시달리게 되는데… 주인공 이든이 되어 반란군에 가입하여 전쟁에 참여하세요. 아군을 모으고 성장시켜 제국 군대와 마물에 맞서 싸우세요. 타일 기반 전장 각 캐릭터의 직업과 스킬에 따라 전략적으로 부대를 배치하세요. 타일 기반 전장을 활용하여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전략적 전투 요소 성을 포위하여 탈취하고, 특수 능력을 가진 적군 장수를 제압하세요. 전략을 바꾸어가며 싸워야만 이길 수 있는 마물을 상대하세요. 캐릭터 우호도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부대를 성장시키세요.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부대에 합류하도록 설득하세요. 끝까지 함께 싸울 수 있도록 사람들을 이끄세요. 부대 편성 20명 이상의 아군과 10개 직업을 활용해 최상의 부대를 만드세요. 부대를 훈련하여 새로운 기술, 마술, 능력을 습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