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의지와 운명의 갈등 속에 얽혀버린 두 강력한 존재, 뱀파이어 케인과 그에게 배신당한 부관인 라지엘이 되어 노즈고스의 어두운 세계로 다시 돌아가 보세요. 전설적인 검과 초자연적인 힘을 손에 쥐고 적, 퍼즐, 오래전 묻혀버린 비밀로 가득한 거대한 고딕풍 공간을 헤쳐 나가세요. 이곳에서, 대가 없이 얻을 수 있는 승리란 없습니다. 새로운 세대를 위해 재탄생한 클래식 다크 판타지를 경험하세요. Legacy of Kain: Defiance 리마스터는 새로운 HD 그래픽, 개선된 조작감, HD 버전과 오리지널 화면을 언제든 전환할 수 있는 현대적 게임 카메라 시스템으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이번 에디션에는 사진 모드, 대체 캐릭터 스킨, 풍부한 배경 이야기 자료, 그리고 원작 게임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콘텐츠와 '잃어버린 레벨'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2명의 주인공 케인과 라지엘, 두 인물을 모두 플레이하세요. 서로 다른 능력, 전투 스타일, 각자의 시각이 스토리 전개 방식에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다크 판타지와 푸는 맛이 있는 퍼즐 환경 퍼즐, 도전적인 적, 무시무시한 비밀로 가득한 폐허 도시와 고대 사원, 높이 솟은 요새를 탐험하세요. 충실하면서도 현대 플레이 방식에 맞는 리마스터 버전 업데이트된 HD 비주얼, 개선된 컨트롤, 현대적 카메라 시스템을 제공하며 언제든지 현대식 또는 클래식 화면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스킨 Legacy of Kain 정사에서 영감을 받은 케인과 라지엘의 대체 스킨을 획득하세요. 디럭스 에디션을 통해 Legacy of Kain의 배경 이야기를 더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포함 항목: - Dark Prophecy 데모: 개발이 취소된 Defiance 후속작 Dark Prophecy의 플레이 가능한 데모를 통해 출시되지 않았던 프랜차이즈의 한 챕터를 엿볼 수 있습니다. - 디지털 만화 리더: 최초로, 영문판으로 제공되는 오리지널 Legacy of Kain 연계 만화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원화가인 Tyler Kirkham이 Defiance를 새롭게 그린 커버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