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k: Urban Assault
Risk Urban Assault에서 당신의 부대를 이끌어 승리를 거두십시오! 종말 이후의 세상에서 군대를 조직하고, 세계 곳곳의 유명한 도시로 진군하십시오. 상하이에서 뉴욕까지 전략적인 플레이로 상대를 격퇴합시다. 민주주의를 도입하고, 시설을 건설하거나, 지휘관의 특수한 능력을 사용하는 등 나만의 방식으로 통치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시를 차지할 때까지 멈추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