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or of Hemasaurus
지구는 기후로 인한 재앙의 위기에 빠져 있습니다! 성 도마뱀 교회는 이런 무분별한 지구 무시로부터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의심스러운 계획을 부화시킵니다. 바로 몬스터를 풀어 죽이고, 파괴하고, 공포심을 심어 주는 것입니다! 최근 냉동보존에서 깨어난 4종의 몬스터 중 하나가 되어 여러 스테이지에서 완전한 파괴와 광란의 흔적을 남겨 보세요. 놀라운 몬스터의 종말론적인 복고풍 아케이드 공격, 만족스러운 파괴 및 익살스러운 재앙을 통해 공포에 질린 시민을 짓밟고 빌딩을 가루로 만들며 기쁨으로 울부짖어 보세요! Terror of Hemasurus는 Super Blood Hockey 제작자인 Loren Lemcke의 최신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