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Windows
10년의 호러. 10년간 돌발적으로 급습한 공포와 아슬아슬한 순간들. 10년의 잔혹한 희생과 짜릿한 탈출. 죽음은 탈출구가 아니다. 죽음조차도 피할 수 없는 섬뜩한 악의 영역에 영원히 갇힌 네 명의 생존자는 신경과 재치를 시험하는 잔혹한 게임에서 피에 굶주린 살인마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어느 편에 설지 선택하고 공포 게임 최고의 비대칭 멀티플레이어에서 긴장감과 공포의 세계로 들어가보세요. 생존자들은 3인칭으로 플레이하고, 살인마보다 상황 인식에 더 뛰어납니다. 살인마는 1인칭으로 플레이하고, 사냥감에 대한 집중력이 뛰어납니다. 생존자의 목표는 살인마에게 잡히지 않고 킬링 그라운드를 빠져나가는 것입니다. 쉬워 보일지 모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플레이할 때마다 환경이 바뀌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