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도쿄 구울 Windows
이를 갈고 갈아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먹어치운다. 검은색 눈과 진홍색 눈이 기괴한 미소 위에서 불타오른다. 비명 소리는 결코 오지 않을 자비를 구걸하며 굶주림으로 변한다. Dead by Daylight: 도쿄 구울에 카네키 켄을 공포스럽게 재구성한 새로운 살인마 구울이 포함됩니다. 해당 애드온을 구매하면 독점 카네키 켄 배지와 석산 배너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