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모든 것이 사악한 이 밤 챕터 Windows
당신 뒤에. 화면에 비친. 그 얼굴. 아주 약간 보이는 머리. 벌려진 입. 그 안에서 흘러나오는 목소리. 낯익지만. 다른. 존재가 당신을 부를 때, 절대 돌아봐선 안된다. 설마 아는 목소리라고 하여도. Dead by Daylight의 '모든 것이 사악한 이 밤'이 새로운 살인마, '미지의 존재', 그리고 새로운 생존자 '세이블 와드'와 함께 아날로그 호러의 깊이를 파헤칩니다. 신규 지도인 그린빌 광장은 모든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애드온을 구매하면 독점 꾸미기 아이템 2종인 미지의 존재의 정원 관리용 복장 및 세이블 와드의 명품 코르셋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