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툼 레이더 Windows
미개척된 가장 깊은 곳으로 내려가세요. Dead by Daylight: 툼 레이더가 상징적인 새로운 생존자 라라 크로프트를 안개 속으로 데려옵니다. 해당 애드온을 구매하면 독점 부적인 등산용 도끼가 잠금 해제됩니다. 나뭇가지가 그녀의 살을 찢고 지나간 기억들. 그녀의 폐로 밀려드는 급류의 기억들. 죽을 고비를 넘긴 기억, 그리고 그녀가 마주할 더 많은 위험들. 초자연적 존재의 위험에 직면하든, 극한의 자연에 직면하든, 라라 크로프트는 생존 본능의 완벽한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