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Oricru - Final Cut
The Last Oricru - Final Cut과 함께 상상 그 너머의 세상으로 뛰어드세요. SF와 중세가 뒤섞인 한 제국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액션 중심 RPG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짜릿한 신감각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차원이 다른 대화형 스토리텔링 시스템으로 이야기에 몰입하고, 싱글 또는 협동 플레이로 궤멸적 전쟁의 발발 위기에 놓인 이 신세계에서 장대한 모험을 떠나세요. 그리고 바로 그곳에서 그대의 운명을 초월하세요. 일촉즉발의 전쟁 위기에 놓인 외계 행성 와르데니아에서 눈을 뜬 주인공 실버. 대치하는 여러 종족의 운명을 짊어진 그의 선택은, 모험과 음모로 점철된 이 방대한 이야기의 흐름과 결과를 전혀 다른 향방으로 끌고 갑니다. 부분적으로 지구와 비슷하지만, 정체 모를 보호막에 의해 깊고 차디찬 우주로부터 고립된 이곳에서 이 기묘한 환경의 비밀을 밝혀내고, 강렬한 전투에 참전하세요. 또한, 피에 굶주린 보스급 존재들을 물리치고 와르데니아의 진실을 파헤치세요. SF와 중세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분위기의 몰입형 세계관을 갖춘 The Last Oricru - Final Cut은 선형적 이야기 구조를 과감히 탈피해, 플레이어의 행동이 스토리의 향방을 결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플레이어의 결정은 미래에 영향을 주며, 모든 플레이어는 저마다의 행동에 따라 전혀 다른 스토리 전개를 체험하게 됩니다. 새 스킬을 익히고 어빌리티 레벨을 올리세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으며 사방에 위험이 도사리는 기묘하고 정체 모를 세상으로 떠날 준비를 하세요. 진정한 모험은 바로 그곳에 있습니다! 전혀 다른 모습으로 재설계하고 중요 업데이트로 꽉 채워 환골탈태한 1.3 버전 'The Last Oricru - Final Cut'을 소개합니다. 신규 플레이어는 물론, 베테랑 모험가분들도 전혀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이 추가된 신나는 기능 및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규 게이머부터 베테랑까지 맞춤형으로 즐길 수 있는 티어식 난이도 구성 -이동 지점과 목표가 표시되는 게임 내 지도 시스템 -전혀 새로워진 게임 저장 시스템: 다수의 저장 슬롯을 제공하며, 터미널에서 벗어날 때 세계를 새로이 불러오는 옵션을 두어 게임 진행 방식을 확 바꾸었습니다. 이는 게임 플레이 경험의 질을 올려 줄 몇 가지 업그레이드 중 일부입니다 -짧은 튜토리얼과 게임 메커니즘 숙달을 지원하는 콘텐츠가 포함된 신규 힌트 시스템 -새 퍼즐과 보너스 보상이 준비된 전혀 새로운 지역 2종 추가 -더욱 안정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넷코드 최적화를 비롯한, 온라인 협동 플레이의 대대적 업데이트 쳐내기 시스템과 스태미나 관리를 포함한 전투 개선 -게임 전체에 걸친 보스전 개선. 특히, 종반에 등장하는 두 보스에 대한 집중적 업데이트 -더 나은 가성비를 갖춘 새로운 가격 체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