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 to Castle Wolfenstein
2001년에 출시된 Return to Castle Wolfenstein은 액션/호러 1인칭 슈터이자 Wolfenstein 시리즈의 리부트 버전입니다. Quake III Arena 엔진으로 구동되는 이 게임에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팀 기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토리 2차 세계대전의 화마가 급속히 퍼져나가고 수많은 국가가 무너지고 있습니다. SS의 수장인 Himmler는 히틀러의 지원으로 과학과 초자연 현상을 이용해 연합군을 괴멸할 군대를 준비 중입니다. 홀로 전투를 벌이면, 제3제국의 검은 심장을 꿰뚫고 Himmler를 막기 위한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특징 - 싱글 플레이어 액션에서 액션과 호러의 조합을 즐기세요. - 클래식 2차 세계 대전과 가상의 SF 무기 조합을 즐기세요. - 나치, 언데드, 실험용 돌연변이 병사들과 싸우세요. - 온라인의 목표 기반 팀 멀티플레이어에서 주축국 또는 연합군이 되어 경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