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the Backrooms
수백만 장이 팔린 화제의 협동 호러 게임, Xbox에서 문을 열다! 유명한 크리피파스타 설화를 기반으로 준비되어 끝없으면서 낯설게 익숙한 백룸의 레벨들을 탐험해 보세요. 각 레벨은 다양한 방법으로 탈출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여러 가지 위험에 직면하게 됩니다. 몰입감 넘치는 경험 사실적인 그래픽, 미니멀리즘을 지향하는 UI, 음울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압도적인 공포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협동 멀티플레이어 최대 4명의 팀원과 함께 백룸을 탐험하세요. 행운을 빕니다. 팀원이 맵의 다른 구역으로 노클립될 수 있으며, 모든 팀원이 살아서 출구에 도착해야만 탈출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그냥 남기고 떠나시면 안 됩니다. 독특한 레벨 백룸 설화를 바탕으로 한 30개 이상의 독창적인 레벨을 탐험하세요. 혼란스럽고 방대한 백룸에서는 쉽게 길을 잃게 됩니다. 그러니 팀원들에게서 멀리 떨어지지 마세요. 위험한 엔티티 백룸 곳곳에 도사리고 있는 수많은 적대적 엔티티를 주의하세요. 각각 고유한 메커니즘을 지니고 있습니다. 공포 속에서 생존하고 싶다면 빨리 배워야 합니다. 근접 음성 채팅 근접 음성 채팅으로 팀원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엔티티도 당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가까운 곳에서 위협이 느껴질 때는 조용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