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 Disk
Spell Disk는 독특한 시너지를 만들 수 있는 로그라이크 요소가 포함된 액션 게임입니다. 자신만의 콤보를 계획하고 만들어 매 회 다른 시너지를 만들어 적들을 물리치세요! 그 누구도 본 적 없는 콤보와 시너지를 최대화하여 던전을 탈출하세요. 서로 고유한 방식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아이템들을 제작하세요. 새로운 무기와 능력을 해금하여 앞을 가로막는 적들을 해치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