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tbound
Lootbound: 위험을 감수하고, 파티를 모아 나만의 빌드를 완성하세요 모든 런은 혼자서 시작됩니다. 지도를 따라 이동하고, 나만의 모험을 선택하며 위험과 보상을 저울질하세요. 여정 중에는 동료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들과 함께 자신만의 플레이스타일을 만들어 나가세요. 완벽한 빌드는 매끄러운 시너지로 완성될 수도 있고, 전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갈 수도 있습니다. 파티와 장비 동료들은 영웅과 같은 규칙을 따릅니다. 아이템은 장착했을 때만 효과를 발휘합니다. 어떤 장비를 선택하느냐는 파티의 행동 방식과 빌드 전체의 작동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아이템 하나가 한 캐릭터를 승리의 열쇠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짐덩어리로 만들 수도 있죠. 아이템 오라 아이템은 그 자체로도 의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서로 영향을 주기 시작할 때 진정한 힘을 발휘합니다. 일부 아이템은 오라를 지니고 있어 인접한 아이템을 강화합니다. 좋은 조합은 런 전체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스킬과 성장 영웅은 기본 스킬 세트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그 이후 무엇을 얻을지는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단순히 숫자를 올리는 것이 아닙니다. 진행 중에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을 직접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선택은 되돌릴 수 없습니다. 피해 유형 Lootbound에는 다양한 피해 유형이 있습니다. 각 피해 유형은 방어구와 적의 체력에 서로 다른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방어구 관통, 탈진, 방어구 파괴, 직접 피해 등 원하는 메커니즘을 중심으로 빌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