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어스스파크 - 원정대
범블비가 되어 전투와 탐험을 즐기며 천적 맨드로이드가 궁극의 사악한 사이보그가 되는 것을 막기 위한 어드벤처를 떠나세요! 범블비는 맨드로이드와 그의 부하 로봇들이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고대 사이버트론 기술을 지구의 도시를 파괴하는 데 사용하기 전에 되찾아야 하는 가장 큰 임무에 직면해 있습니다. 옵티머스 프라임의 안내와 플레이어의 조종으로 범블비는 기계들과의 전투에서 로봇 군대를 상대할 수 있을 만큼 강해지고, 잃어버린 기술을 찾고, 그 과정에서 강력하고 새로운 공격 콤보와 능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액션의 세계는 무궁무진합니다. 세 개의 광활한 장소를 탐험하면서 시리즈 최고의 악당들과 보스전을 준비하고, 비밀을 추적하고, 유물 컬렉션을 만들어 보세요. 신규 및 숙련된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된 게임 플레이 모드를 통해 모든 트랜스포머 세대를 위한 도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