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아의 아틀리에 시즌패스
『유미아의 아틀리에』의 모든 것을 만끽할 수 있는 시즌패스 배포 예정인 유료 DLC를 각각 개별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입수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시즌패스 대상 콘텐츠》 특전 포함 총 19종 ①[시즌패스 구매 특전]유미아의 아틀리에 어나더 헤어 컬러 세트 유미아, 플라미, 빅토르, 아일라, 루트거, 니나, 레이냐의 헤어 컬러(플라미는 붉은색)를 변경할 수 있게 됩니다. 각 캐릭터별로 5색씩. ②~⑧유미아, 플라미, 아일라, 빅토르, 루트거, 니나, 레이냐 전용 수영복 코스튬. 각 캐릭터별로 1종씩, 총 7종. ⑨~⑮유미아, 플라미, 아일라, 빅토르, 루트거, 니나, 레이냐 전용 학원을 테마로 한 신규 디자인 코스튬. 각 캐릭터별로 1종씩, 총 7종. ⑯레시피ㆍ설계도 확장팩 「알라디스의 극기」 ⑰추가 맵1 ⑱추가 맵2 ⑲GUST EXTRA BGM 팩 ①~⑧은 게임 본편과 동일한 날짜에 배포, ⑨~⑲은 2025년 10월 말까지 배포 예정. ※각 콘텐츠의 명칭, 내용, 배포 예정일 등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⑯은 전투 아이템과 장식품, 약식조합 등의 레시피와 하우징용 설계도 세트. ※⑰⑱은 새로운 지역과 오픈 필드를 추가. 추가 맵을 즐기려면 게임을 특정 부분까지 진행해야 합니다. ※⑲은 게임 내에 있는 BGM 변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BGM 팩. GUST 작품에서 400곡 이상을 수록. ※코스튬, 헤어 컬러는 하우징 해금 후, 탈의실을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해당 캐릭터가 파티에 있어야 합니다). ※레시피는 조합 해금 후 또는 레시피 상기대 설치 후, 설계도는 하우징 해금 후, BGM 팩은 특정 인테리어 설치 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각 콘텐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조건이 있습니다. ※동일한 콘텐츠를 포함한 별도 상품도 있습니다. 세트 내 특전을 제외한 시즌패스 대상 콘텐츠는 추후 단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단품으로 구입한 경우에도 ②~⑧, ⑨~⑮에 포함된 유미아와 플라미의 코스튬은 유미아&플라미 세트로 판매됩니다(유미아 또는 플라미 한정으로 코스튬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