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아의 아틀리에 어나더 헤어 컬러 세트
헤어 컬러를 바꿔 기분 전환 유미아, 플라미, 빅토르, 아일라, 루트거, 니나, 레이냐의 헤어 컬러(플라미는 붉은색)를 변경할 수 있게 됩니다. 각 캐릭터별로 5색씩. 【세트 내용】 ・컬러 코디네이트 「화이트 릴리」 ・컬러 코디네이트 「선 골드」 ・컬러 코디네이트 「와인 레드」 ・컬러 코디네이트 「딥 블루」 ・컬러 코디네이트 「포레스트 그린」 ※헤어 컬러는 하우징 해금 후, 탈의실을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해당 캐릭터가 파티에 있어야 합니다). ※이쪽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시즌패스」에 포함되어 있는 특전 콘텐츠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