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아 코스튬 「드림 스타일 Pro」
학원을 테마로 한, 유미아의 코스튬이 등장 유미아 전용 코스튬 「드림 스타일 Pro」가 1종 추가됩니다. ※코스튬은 하우징 해금 후, 탈의실을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본 상품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시즌패스」 대상 콘텐츠입니다. 동일한 콘텐츠를 포함한 별도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상품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코스튬 세트 「판타지 학원풍 코디네이트」」「유미아&플라미 코스튬 세트 「판타지 학원풍 코디네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