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ㆍ설계도 확장팩 「알라디스의 극기」
조사에 도움이 되는 레시피와 설계도 팩이 등장 전투 아이템과 장식품, 약식조합 등의 레시피, 하우징용 설계도가 추가됩니다. ※각종 레시피는 약식조합 해금 후 또는 레시피 상기대 설치 후, 설계도는 하우징 해금 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시즌패스」 대상 콘텐츠입니다. 동일한 콘텐츠를 포함한 별도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