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거서 크리스티 – 에르퀼 푸아로: 첫 번째 사건
전설적인 탐정, 에르퀼 푸아로의 초기 사건들을 확인해보세요. 탐정 일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무렵, 에르퀼 푸아로는 명망 있는 판 덴 보쉬 가문이 딸의 약혼 발표를 위해 개최한 연회에 초대받게 됩니다. 하지만 도시를 뒤덮은 눈보라 때문에 손님들이 저택에 발이 묶이게 되면서, 저택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합니다. 즐거웠던 연회도 잠시, 손님 중 한 명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마침 그곳에 참석한 푸아로는 즉시 수사를 시작합니다. 어떤 어두운 비밀과 치명적인 경쟁 구도가 그를 기다리고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