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 악마의 딸
셜록 홈즈: 악마의 딸은 당신의 재치와 지능의 한계를 시험할 수 있도록 제작된 수사와 액션 및 탐험이 조합된 환상적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당신을 충격적인 결말로 인도하는 흥미로움의 올가미에서 벗어나기 위해, 위대한 탐정이 되어 런던에서 가장 어두운 골목 구석의 악과 인간의 영혼을 추적하세요. 당신의 추측과 행동이 게임 전체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것이 좋든 나쁘든 간에… 셜록 홈즈가 되어 그의 모험을 헤쳐나가기 위해 특별한 능력들을 사용해 보세요. 또한 단서의 탐색과 수사를 위해 도시 이곳저곳을 자유롭게 방문해 보세요. 심문, 전투, 추적, 잠입… 이 게임만의 특별한 점을 직접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