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 골드 에디션
골드 에디션에는 원본 게임과 시즌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잭 더 리퍼 확장팩 - 마지막 마하라자 팩: 10개의 전용 임무 - 런던의 거리 팩: 전용 임무 2개, 의상 3개, 무기 13개, 장비 6ㄱ - 기나긴 밤 전용 임무 - 빅토리아 팩: 이비 의상, 무기 3개, 장비 3개 - 스팀펑크 팩: 제이콥 의상, 무기 3개, 장비 2개 - 영구 XP 부스트 - 500 헬릭스 크레디트 1868년, 런던 산업 혁명이 정점에 달해 있는 부패로 얼룩진 도시에서 암흑가의 조직을 이끄세요. 액션과 음모, 잔혹한 전투로 생동감 넘치는 모험을 즐겨보세요. 두 명의 캐릭터, 두 종류의 전투 스타일 뻔뻔하고 반항적인 제이콥 프라이가 되어 번개처럼 빠른 연쇄 공격과 반격으로 적을 물리치세요. 은밀한 접근의 달인이자 불굴의 암살자인 쌍둥이 동생 이비로 빠르고 신속하게 적을 처치하세요. 빠르게 발전해 나가는 산업 혁명기의 런던을 거닐어 보세요 버킹엄 궁전부터 빅벤까지, 빅토리아 시대의 런던을 표현한 방대한 세계에서 싸워 승리를 쟁취하세요 오가는 차량 사이를 질주해 적을 추적하거나 대담하게 습격을 감행한 뒤 빠르게 탈출해 보세요. 마차를 탈취하여 거리에서의 무법 경주를 즐기거나, 템즈 강에 떠 있는 증기선에 올라 파괴의 불길을 일으킬 수도 있죠. 런던의 암흑가를 이끄세요 영국에서 가장 험악한 갱단을 조직해 상류층에 도전하세요. 이들이야말로 라이벌 갱단을 물리칠 유일한 존재이기 때문이죠. 다양한 장비를 활용해 런던의 암흑가를 장악하고, 적의 요새에 잠입하세요. 기차 강도부터 아동 노동자를 구하는 일까지, 런던의 무법천지 거리에서 정의를 실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