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Syndicate - 스팀펑크 팩
혁신적이고도 독특한 산업 혁명의 정수가 반영된 새로운 아이템으로 무기에 증기의 힘을 더해 보십시오. 아니머스(Animus)에는 제이콥의 의상, 무기 3개, 장비 2개 등 태엽을 사용한 고성능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의 장비를 사용하려면 레벨 7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