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 쿠키
흑백 낙서 아트 스타일 이미지는 도전적인 게임을 만듭니다. 해파리는 신발을 신나요? 실제로 연결되지 않는 기념일 로고 지도 전체에서 캐릭터와 개체를 찾습니다. 서둘러! 시계가 똑딱 거리며 가고있다. 숲 속으로 더 멀리 필요한 포인트를 수집하면 더 많은 레벨이 잠금 해제됩니다. 시간이 쫓기고 더 많은 어리석은 캐릭터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점점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