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 쿠키 + Brawl Chess
잇츠 쿠키 흑백 낙서 예술 스타일의 이미지는 도전적인 게임을 만듭니다. 해파리는 신발을 신나요? 두들 맵 전체에서 실제로 연결되지 않는 캐릭터와 물체를 찾으세요. 서둘러! 시계가 똑딱 거리며 가고있다. 숲 속으로 들어갈수록 필요한 포인트를 모으면 더 많은 레벨이 잠금 해제됩니다. 시간이 촉박하고 찾을 수 있는 어리석은 캐릭터가 점점 더 많아지기 때문에 점점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_____________ Brawl Chess 이 판타지 세계에서 용감한 영웅 중 한 명이 체스 군대를 승리로 이끕니다. 신비한 요정, 위험한 난쟁이, 영리한 엘프, 용감한 왕자 등 중에서 선택하세요. 만화 비주얼은 게임을 모두에게 친근하게 만듭니다. 거기 무슨 일 이죠! 화살은 머리 위로 날아가고 칼은 전투의 열기 속에서 부러집니다. 아니면 클래식 체스를 선호하시나요? 당신은 항상 당신의 작품을 전통적인 것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