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머프: 포이즌 리프
숲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세요! 마법사 가가멜이 오래된 마법서에서 바일리프라는 사악한 식물의 제조법을 손에 넣었습니다. 이 식물에서 나오는 “빌트랩”이라는 씨앗은 스머프를 유인하고 가둘 수 있는 데다, 이 빌트랩에서 자라는 식물은 독성이 강해 숲 전체, 그중에서도 사르사파릴라 재배지에 치명적입니다! 이에 파파 스머프가 동료 스머프들과 힘을 합쳐, 바일리프의 독에 감염된 모든 식물을 치료할 수 있는 초강력 해독제의 재료를 찾고자 합니다. 만능이가 발명한 스머파이저와 함께, 재료를 찾고 스머프 친구들과 마을 전체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