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
무한한 세계가 교차하는 차원을 뛰어넘는 레이스 배틀이 시작된다! 소닉이 활약하는 세계와 수많은 작품이 트래블 링으로 연결되어 탄생한 멀티버스. 그곳에는 새로운 모험과 예측불가능한 레이스, 그리고 뜨거운 경쟁이 기다린다. ▼전 세계 플레이어와의 대전 및 협력!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와 플랫폼의 벽을 넘어 배틀을 펼치자! '월드 매치'에서는 최대 12명과 대전 가능! 팀을 짜서 특수한 룰로 즐기는 '친구 매치',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클리어 타임을 겨루는 '타임 트라이얼' 등도 탑재. 다양한 모드에서 승리를 거머쥐어라! ▼나만의 머신을 제작하자! 레이스의 운명을 크게 좌우하는 신규 시스템 '가젯' 등장! 가젯을 장착하면 레이스 중에 특수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플레이 스타일, 공략 루트, 전략이 크게 변화한다. 70종 이상의 가젯을 조합하여 독자적인 전략을 세워 보자. ▼한 바퀴 돌 때마다 변화하는 예측 불능의 레이스 체험! 2nd Lap에서는 트래블 링을 통해 이세계로 뛰어들자! 24개의 메인 코스와 15개의 크로스월드가 기다리고 있다. ▼시리즈 사상 최다 캐릭터 등장! 소닉 시리즈에서 23명의 캐릭터가 레이서로 참전! 좋아하는 캐릭터로 레이스를 즐기자. ▼전략의 핵심이 되는 '아이템'도 다수 등장! 거대화하는 머신, 라이벌을 깔아 뭉개며 달리는 '몬스터 트럭'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 ※본 상품이 포함된 세트 상품도 존재합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