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 새로운 시작 번들.
새로운 시대의 탄생을 알리는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 새로운 시작 번들입니다. 번들에는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기본 게임과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 새로운 시작 확장팩의 콘텐츠로 가득한 새로운 스토리 캠페인, 다양한 공룡이 등장하는 디럭스 업그레이드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리즈의 신작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에서는 여러 건물을 관리하고 나만의 쥬라기 공원을 운영하게 됩니다. 선사시대의 종을 합성하고, 번식시키고, 육성하여 생명이 스스로 살 길을 찾도록 도와주세요. 각 종을 관리하여 번영하도록 하고, 공룡들이 가족을 이루어 유전자를 다음 세대로 전달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공룡들이 번성할 수 있는 놀라운 안식처를 만들어주고, 방문객들을 놀라게 할 흥미로운 새로운 명소를 건설하며, 재난이 닥쳤을 때에도 상황을 잘 관리하세요. 새로운 시작 확장팩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극적인 사건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서사에 뛰어드세요. 세 곳의 극비 장소를 제어하고 무시무시한 디스토르투스 렉스를 포함해 새로운 네 종류의 공룡과 대면하세요! 실험적 형질, 야외 새장, 지열 발전과 같은 새로운 게임플레이 기능을 제어하고 수백 가지의 다양한 지형물과 35개 이상의 새로운 설계도로 연구 시설을 확장하세요. 디럭스 업그레이드 팩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 디럭스 업그레이드 팩에는 수컷, 암컷 및 아성체로 구성된 멋진 가족 단위 선사시대 생물 추가 4종이 포함되며, 추가 모사사우루스 스킨, 특별한 클라크 카운티 풍경, 유지보수 팀을 위한 세 가지 ATV 스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