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볼 앤 브롤 번들
이 제품은 2026/2/20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WWE 2K Battlegrounds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6/7/9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공지: NBA 2K Playgrounds 2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6/7/9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2K 볼 앤 브롤 번들의 할인된 가격으로, 두 액션 아케이드 게임을 구매해 슬램 덩크와 몸싸움을 즐기세요! WWE 2K 배틀그라운드 디럭스 에디션 상식을 벗어난 움직임, 스페셜 능력 및 파워업을 사용하는 독특한 환경에서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 더 락 그리고 론다 로우지 같은 유명하고 전설적인 WWE 슈퍼스타로 싸우세요. 디럭스 에디션에는 각 슈퍼스타의 세 가지 버전, 추가로 다른 슈퍼스타와 레전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1100 골든 벅스 및 보너스 에지가 포함됩니다. 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 NBA 아케이드 액션이 돌아옵니다! 이 후속작은 크게 성공한 전작을 계승해, 현역 및 은퇴 NBA 선수들로 구성된 마스터 로스터, 전용 서버로 향상된 온라인 매치 메이킹, 4인 대전, 3점 슛 콘테스트, 새로운 플레이그라운드, 커스텀 플레이그라운드 등등 길거리 농구를 다른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