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나이트메어2 Enhanced Edition - Windows
가변 프레임에서 매혹적인 4K 화질로 향상된, 당신이 절대 잊을 수 없는 불안한 모험으로 뛰어드십시오. Enhanced Edition의 비주얼 업데이트는 레이 트레이싱된 반사광, 입체 음영, 상호작용 입자와 같은 향상된 디테일을 포함됩니다. 몰입감 넘치는 새로운 3D 음향 믹스는 5.1 및 7.1 채널도 지원해 리틀 나이트메어 2의 세계에 더 몰입하실 수 있게 만들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