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RISS - build to destroy
ABRISS는 분위기 있는 물리 기반 파괴 및 건설 게임입니다. 부품들로 구조물을 건설해 목표물을 쓰러트리세요. 새로운 부품을 잠금 해제하고, 더 큰 파괴를 일으키고, 엔트로피가 투박한 도시 전경을 송두리째 무너트리는 광경을 지켜보세요. 파괴를 위해 건설하세요. 게임플레이 건설 저마다 무게와 형태와 기능이 다른 부품들을 조합해 구조물을 만드세요. 추진기+연결부+폭탄을 더하면? 로켓이 제작됩니다. 추진기+회전자+레이저를 더하면? 회전식 레이저 로켓이 제작됩니다. 기둥+연결부+엄청 무거운 큐브를 더하면? 거대한 망치가 제작됩니다. 주어진 부품을 가지고 창의력과 기지를 발휘하세요. 가급적 적은 수의 부품을 사용해 깔끔하게 목표물을 파괴해 보세요. 어떤 식으로 쓰러트리든 장관이 펼쳐질 겁니다. 파괴 캠페인 모드에서 주요 목표물을 타격해 레벨을 완료하세요. 강화된 벽을 먼저 부순 다음 그 균열을 통해 취약한 핵심부를 공격하세요. 주변에 있는 폭탄을 겨냥해 터트리세요. 거대 피스톤으로 엄청 무거운 큐브를 목표물에 날리는 등 환경 요소를 적극 활용하세요. 아니면 그냥 손에 잡히는 대로 죄다 목표물에 던지는 것도 좋습니다. 그것도 방법은 방법이니까요. 특징 복잡한 파괴 시스템 시뮬레이션된 고정부, 수천 개의 작은 잔해 입자, 우주로 날아가는 건물 파편들— 이 모두를 챙기면서도 프레임 저하가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캠페인 보너스 레벨을 비롯한 여러 스테이지로 이루어진 일곱 개의 세계가 있습니다. 모든 스테이지는 손으로 만들어 낸, 파괴 가능한 도시 환경입니다. 레벨을 시작하면 부품을 한정 수량 받습니다. 여러분은 이 부품들을 활용해 모든 목표 블록을 파괴할 전략을 찾아야 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새로운 부품이 잠금 해제되며, 각 세계에는 특별한 환경 요소가 존재합니다. 언제든 원하는 레벨로 돌아가서 더 높은 파괴율 또는 더 적은 행동 횟수를 목표로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 새로운 건설 방식을 시험해 보세요. 아직 잠금 해제하지 못한 부품을 사용해 보세요. 한 번에 레이저 1,000개를 발사해 GPU를 학대해 보세요. 신규: 무한 모드 새로운 무한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고 최고의 점수에 도달해 보세요. 사진 모드 시점이 자유로운 카메라로 최고의 장면을 사진을 담으세요. 시간을 멈추거나 늦춰서 막 일어난 파괴의 완벽한 순간을 촬영하세요. 필터를 적용해 사진의 느낌을 조정하세요. 찍은 사진을 끝내주게 선명한 UHD jpeg로 내보내세요. 그러고 커뮤니티에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