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tic Academy: Escape Room
오늘은 당신이 마법사가 되기 위한 최종 시험일이에요. 당신은 시험을 통과할 수 있을까요? 마법 학교안에서 당신의 마법 능력을 시험할 환상적인 탈출 방으로 빠져들어 보세요. 퍼즐을 해결하고 미스터리한 유물을 해독하며 주문을 배우고 숨겨진 물건을 찾으며 마법 학교의 다양한 방을 탐험하세요. 버거운 시험과정을 극복하여 당신의 마법 능력을 증명하고 시험을 통과하세요! *모든 퍼즐은 논리 (그리고 당신의 마법 스킬의 손길도!)을 필요로 합니다. *당신의 마법 학교에서 다양한 방을 탐험하세요. *당신의 마법 능력에 대해 더 파헤쳐보고, 새로운 주문을 배우고, 극한의 시험을 통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