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king of Karateka
Prince of Persia를 개발한 Jordan Mechner는 대학교 재학 중에 1984년 최고 판매 게임 중 하나인 Karateka를 개발했습니다. Digital Eclipse의 새로운 인터렉티브 다큐멘터리는 평범한 십대 청년이 Apple II만 가지고 어떻게 게임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게임 중 하나를 개발해 냈는지를 파헤칩니다. 전설적인 게임 개발자에 대한 이야기 방대한 디자인 문서, 플레이 가능한 프로토타입, 새로운 동영상 기능을 통해 Karateka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를 직접 확인하세요. 박물관의 작품을 감상하는 것처럼 자신만의 페이스로 인터렉티브 타임라인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찬사를 받은 오리지널 게임 플레이 완벽하게 재현된 오리지널 Karateka 게임 버전과 다양한 미공개 프로토타입을 즐기세요. 자유로운 저장, 되감기, 챕터 선택, 디렉터의 코멘터리와 같은 편리한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두 개의 리마스터된 게임 Karateka Remastered는 오리지널 게임의 새로운 버전으로서 삭제된 콘텐츠, 코멘터리, 업적 등을 선보입니다. Deathbounce: Rebounded는 Jordan의 공개되지 않은 프로토타입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빠르고 현란한 트윈 스틱 슈터입니다. 혁신적인 걸작품 Karateka가 어떻게 사상 최초로 시네마틱 컷신, 심금을 울리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로토스코프 애니메이션, 할리우드 스타일의 사랑 이야기를 구현하여 후세의 게임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었는지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 GOLD MASTER SERIES Digital Eclipse (TMNT: The Cowabunga Collection, Atari 50: The Anniversary Celebration)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작품, Gold Master Series는 게임과 크리에이터의 역사를 동시에 설명하는 혁신적인 "인터렉티브 다큐멘터리" 형식을 통해 너무나도 유명한 게임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