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ine Earth
행성 규모 개척 Imagine Earth는 실시간 행성 시뮬레이션 겸 건축 전략 게임입니다. 이제 우주 개척지 관리자가 되어 먼 우주의 행성들을 탐험하고 사람들을 이주시키세요. 행성 단위로 번성하고 이익을 창출하는 개척지를 세우고 우주에서 자원과 재화를 거래하세요. 이익이냐 생태계 파괴냐 여러분은 우주 대기업의 이익 목표와 거주민을 위한 생활 환경을 보존할 필요성 사이에서 거대한 갈등을 경험할 것입니다. 배기가스 배출과 토양 오염은 개척지가 성장함에 따라 행성의 기후에 영향을 미칩니다. 기온이 상승하면 극지방의 만년설이 녹고 해수면 상승으로 인해 개척지가 파괴됩니다. 확장과 연구 발전소와 농장, 공장을 건설하여 대도시를 키우고 자원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세요. 이데온 크리스털을 발굴하고, 폭동을 진정시키며, 기술과 구조물을 연구하고, 성장을 극대화하고, 건전한 생태계를 유지합니다. 동맹, 위협 그리고 적 소행성 충돌, 회오리바람, 들불, 화산, 상승하는 해수면 등의 위협에 대비하세요. 우주 침입자와 외국인 투자자를 막아내세오. 원주민, 상인 및 적대적인 개척지와 공존하고 거래를 행하세요. 자본주의 우주 시대 2048년, 거대 기업들은 지구를 그들끼리 나누어 천연자원을 광범위하게 착취했습니다. 이데온 크리스털을 발견하게 된 인류는 기술적으로나 이념적으로나 거의 발전한 점 없이도 우주여행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장의 법칙이 우주 속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경쟁과 경제적 복지 발견된 각 행성에서 경제적 우위를 점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게 일어납니다. 가능한 한 빨리 개척지를 확장하고 상대방보다 우위에 서려면 마음대로 화석 자원과 광물을 이용하세요. 추가 자금은 개척지의 주식을 팔면 얻을 수 있습니다. 경쟁 회사의 주식을 매수하여 회사를 인수하십시오. 자원 및 기술 무역 상인들과 기술 무역상들은 행성간 무역을 구축하고, 값비싼 기술을 팔면서 여러분의 영토에서 추출한 모든 광물과 자원을 기꺼이 구매할 것입니다. 일부 행성에 있는 협조적인 개척지와 외계 종족들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