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ntic: Rampage Edition
GO GIGANTIC! 개성 넘치는 MOBA 히어로 슈터의 귀환! GIGANTIC: RAMPAGE EDITION은 과거에 출시된 5v5 MOBA 히어로 슈터 GIGANTIC의 프리미엄 데피니티브 에디션입니다. MOBA와 슈터 장르 팬들 모두를 위해 준비된 역동적이고 호쾌한 팀 기반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만나보세요. 다채롭고 독창적이며, 자신만의 업그레이드 능력을 갖춘 영웅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대 4명의 팀원과 함께 목표를 장악하고 아군 가디언을 지키는 한편, 상대 팀의 강력한 가디언을 쓰러뜨려야 합니다. GIGANTIC: RAMPAGE EDITION에는 새로운 게임 모드와 크로스 플랫폼 지원, 신규 영웅과 맵, 게임 플레이 개선 사항 등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기존 팬은 그 어느 때보다 방대하고 완전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으며, 신규 플레이어에게는 재미로 똘똘 뭉친 히어로 슈터의 세계에 뛰어들 기회를 선사해 드립니다. 특징 오리지널 GIGANTIC 콘텐츠와 풍성한 신규 콘텐츠의 만남! 매력적인 영웅들 - 기존 영웅과 신규 영웅을 포함한 23명의 영웅을 만나보세요. 각자 고유한 공격 및 방어 능력은 물론, 궁극기를 갖추고 있어 어떤 영웅을 선택하더라도 참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영웅을 선택하고 팀에 합류하세요. 5v5 전투에서 상대 팀을 꺾고 당당한 승자로 거듭나세요! 신규 영웅 롤랜드 카지르 방대하고 정교한 맵 – 생동감과 재미를 꽉꽉 눌러 담은 세상에 뛰어들 준비는 되셨나요? 크리처와 거대한 가디언의 지원을 등에 업고 전장을 헤집어 보세요! 신규 맵 피카로 만 천상 지구 꾸미기 및 영웅 진행도 – 좋아하는 GIGANTIC 영웅을 원하는 대로 내 취향에 맞게 만들어 보세요! 나만의 플레이 방식에 맞게 영웅의 빌드를 구성하고 꾸며보세요. 셀 수 없이 많은 영웅 및 무기 스킨이 준비되어 있어 하나하나 잠금 해제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게임에 있던 스킨은 말할 것도 없고, 새로운 스킨도 추가됩니다. 영웅을 플레이하며 추가 콘텐츠를 잠금 해제해 보세요! 게임 모드 질주 격전 사용자 지정 콘솔과 PC 버전을 아우르는 크로스 플랫폼 지원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는 친구들과 함께 전투의 현장에 뛰어들어 보세요. 출시 후 무료 콘텐츠 RAMPAGE EDITION 출시 후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등급전 모드와 신규 영웅 스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