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 LAND
※이 상품 외에 다른 에디션도 판매 중입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메마른 사막 세계를 구할 악당이지만 순수한 악마! 『드래곤볼』의 원작자인 Akira Toriyama가 만든 매력 넘치는 세계를 다채로운 메카와 광활한 필드로 그려낸 액션 RPG. 마물도 인간도 물 부족에 허덕이는 사막의 세계――샌드랜드. 정의감이 강한 보안관 라오가 물 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협력을 구한 상대는 이 세상에서 가장 두려움을 사는 악마들이었다. 라오는 악마의 왕자 벨제붑, 감시 역할을 맡은 마물 시프와 함께 사막 어딘가에 있을 「환상의 샘」을 찾는 여행을 떠난다! ■다채로운 메카 액션 벨제붑이 조작하는 메카는 사격이나 근접 공격 등 전투 스타일에 각기 특징이 있으며 커스터마이즈하는 메카 파츠에 따라 공격의 베리에이션이 변화한다. 강력한 주포를 장착한 「배틀 탱크」, 사막을 질주하는 「모터바이크」, 높은 곳에 오를 수 있는 「점프 메카」 등 다채로운 메카를 조작해 이 세계, 샌드랜드를 구석구석 모험하자! ■나만의 메카를 만드는 커스터마이즈 모험 도중에 입수할 수 있는 메카 파츠는 수백 종류. 주 무기에 보조 무기, 엔진, 서스펜션 등 취향에 따라 메카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거기에 도색과 데칼도 조합해서 나만의 오리지널 메카를 만들자! ■샌드랜드, 그 너머로―― 벨제붑 일행은 「환상의 샘」을 찾기 위해 「스피노 마을」을 모험의 거점으로 삼는다. 마물과 인간의 의뢰를 들어주며 「스피노 마을」로 이주해 오는 사람을 늘려가면 거점이 발전해 새로운 메카 설계도나 메카 파츠를 개발/강화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즈한 메카와 함께, 이야기는 사막의 대지 샌드랜드를 넘어 미지의 무대로 나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