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ghtbound
세상이 위험에 놓여 있습니다. 수십 년 전, 전설의 전사들은 길고 맹렬한 투쟁 끝에 무시무시한 섀도우 타이탄을 물리쳤지만, 그 승리는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섀도우 타이탄의 진짜 의도는 부서진 표피에서 블라이트가 흘러나왔을 때 드러났습니다. 블라이트는 사악한 힘을 지니고 있어 그 힘에 노출된 생명체를 변화시키는 부패한 안개였습니다. Blightbound는 멀티플레이 던전 크롤러 게임입니다. 세 명의 영웅이 산 대피소에서 블라이트의 횡포를 마주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수제작된 던전을 탐험하고, 신비롭고 괴물 같은 적들을 마주하고, 귀한 전리품을 얻고, 쓰며진 영웅을 회복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전사 명단을 확장하세요.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전사, 암살자, 마법사 중 하나를 골라 거대한 보스를 쓰러뜨리거나 퍼즐을 함께 풀어나가세요. 여러분은 과연 모든 도전을 수집하고 완수할 수 있을까요? 블라이트를 완전히 정복할 수 있을까요? 주의 사항: 플레이하려면 모든 플레이어가 인터넷에 연결돼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