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 of Reincarnation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일본, 인류의 유일한 희망은 질병으로 사회에서 배척당했던 엠마와 부정한 기운에 오염된 개 쿠에게 달려있습니다. 둘은 인간과 개의 여정을 그린 액션 RPG의 광활한 월드에서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외로움뿐만 아니라 동료가 주는 신뢰와 안정 등 여러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여정을 경험해 보세요. 황무지에서 갑자기 숲이 나타나는 등 계속 변화하는 세계를 만끽하세요. 이 아름답지만 냉혹한 게임 월드를 여행하는 동안, 엠마와 쿠의 결속은 단단해지고 그들은 다양한 능력을 펼칩니다. 독특한 스킬 트리, 장비, 영혼석으로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구성해, 이 아름답지만, 잔인한 세계에서 살아남으세요. 원거리형, 은신형, 공격형 전투 등 선호하는 로드아웃을 통해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드세요. 부정한 기운으로 황폐해진 세계... 이 여정의 끝에 당신은 무엇을 발견하게 될까요? 엠마와 쿠의 시너지 엠마와 쿠가 혁명적인 액션 RPG 경험을 선사합니다. 엠마의 검술을 펼치면서 쿠에게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도록 지시해 팀을 이루어 턴제 RPG 게임에서처럼 전투를 치뤄보세요. 일본: 4026년 아름답지만, 냉혹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여행하세요. 부정한 숲의 변화무쌍한 풍경과 이 세계를 지배하는 보스들을 만나보세요. 극동에서 만난 엠마와 쿠는 전 세계의 보스들과 전투하며, 그들의 힘을 얻어 윤회의 짐승을 쓰러뜨리는 임무를 맡습니다. 비밀로 가득한 스토리 모든 인물이 위험한 진실을 숨기고 있는 잔혹한 서사에 빠져드세요. 심오한 스토리 속 엠마와 쿠의 뒤얽힌 운명을 밝혀내세요.